새소식

취미 블링블링

범죄도시4, 예고편 떴다! 마석도와 빌런 관

  • -

범죄도시4, 예고편 떴다! 마석도와 빌런 관계

 

범죄 액션 장르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인 '범죄도시'가 그 네 번째 이야기로 우리를 다시 한번 긴장의 도가니로 끌어당기고 있다. '범죄도시4'의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특히 베를린 국제 영화제 초청이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작품은 감독 허명행과 주연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또 한 번의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범죄도시4 예고편, 감독과 배우들: 새로운 도전


허명행 감독은 이번 '범죄도시4'를 통해 극장 영화 데뷔를 알렸다. 그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에서 마동석과 함께 작업하며 뛰어난 액션 연출 능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필리핀 불법 도박 사이트 사건을 모티브로 한 실화 기반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액션의 맛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동석은 이제 '범죄도시'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로, 그의 묵직한 액션과 카리스마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면, 김무열은 이번에 시리즈 최강의 빌런 백창기 역을 맡아 마동석과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범죄도시4 예고편 분석: 마석도와 백창기의 대립 구도


예고편에서는 마동석(마석도 역)의 태평양 같은 등장으로 시작해, 짧지만 강렬한 액션 장면들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1편의 팀 플레이가 다시 한 번 강조되며, 팀원들과 함께 빌런들을 소탕하는 모습이 기대되는 부분이다. 김무열이 연기하는 백창기는 특수부대 출신의 냉혈한으로, 그의 두려움을 모르는 캐릭터 설정은 이번 시리즈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범죄도시4 예고편, 주목할 만한 포인트: 빌런의 진화


'범죄도시' 시리즈는 매 작품마다 강력한 빌런을 등장시켜왔다. 이번 '범죄도시4'에서 백창기는 특수부대 출신이라는 배경을 가지고 있어, 그의 전투 스킬과 잔혹함은 이전 작품들의 빌런들을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마동석과의 신체적 대결 뿐만 아니라 심리적 대립도 이번 작품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범죄도시4 또다른 포인트 : 마석도 전투 스타일

 

예고편에서 눈에 띄는 포인트 중 하나는 마석도의 변화된 전투 스타일입니다. 기존의 맨손 액션에서 한 단계 발전해, 더욱 전략적이고 다양한 전투 기술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사이버 수사대의 이주빈과 같은 캐릭터들은 스토리에 새로운 층을 추가하며, 범죄 조직과의 싸움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범죄도시4, 기대된다!


'범죄도시4'는 기존 시리즈의 팬들은 물론, 액션 영화 마니아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허명행 감독과 마동석, 김무열의 조합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액션의 지평을 열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 과연 '범죄도시4'가 시리즈의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그리고 마석도와 백창기의 대결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범죄도시4, 공식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Ninhkg7Jh48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